인피니티, ‘2011 프레타포르테 부산’ 공식 후원‘All-new Infiniti M’, VIP 의전 차량으로 지원
  •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 www.infiniti.co.kr)가 4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1 프레타포르테 부산(2011 Prêt-à-Porter Busan)’을 공식 후원한다.

    2010년 5월에도 ‘프레타포르테 부산 컬렉션’을 후원했던 인피니티는 “한국의 패션 문화를 세계에 소개하는 역할을 함께한다는 취지에서 올해도 공식 후원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티는 이를 위해 ‘2011 프레타포르테 부산’에 ‘올 뉴 인피니티 M(All-new Infiniti M)’을 VIP를 위한 의전차량으로 제공한다.

  • 이 외에도 현장에서는 ‘올 뉴 인피니티 M’을 포함한 주요 차량을 소개하는 인피니티 영상 쇼 케이스와 포토월(Photo Wall)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인피니티 모델카와 인피니티 시그니처 카드 지갑도 증정한다. 프레타포르테 입장권을 소지하고 인피니티 부산 전시장을 방문하면 특별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한다.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국내외 패션 문화의 교류의 장으로 손꼽히는 프레타포르테의 감성이 인피니티의 문화 마케팅 전략과 잘 부합해 공식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많은 트렌드 셰터들이 세계적인 패션, 인피니티 브랜드와 조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프레타포르테’는 ‘오트 쿠튀르’와 함께 세계 양대 기성복 박람회로 꼽힌다. 우리나라에서는 2001년 부산에서 처음 시작되었다. ‘프레타포르테 부산 2011 F/W 컬렉션’은 해외 디자이너가 직접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글로벌 패션 컬렉션으로 11년째 이어지고 있다.

  • 본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부산 전시장(T.051-623-4500) 및 ‘2011 프레타포르테 부산’ 공식 홈페이지(www.papbusa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