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은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와 메디컬전문브랜드 CL4(씨엘포 www.cl4.co.kr)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 '상해 화장품 박람회'에서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로부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고 25일 밝혔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상해 화장품 박람회에 참가한 아미코스메틱은 "박람회 참가를 통해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에 앞서 중국인들에게 브랜드를 미리 알려 시장 선점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BRTC는 그 동안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등에서 이미 유명세를 탄 비비크림을 비롯하여 비타민 벨벳 마스크 라인, 스템셀 벨벳 마스크 라인, 쟈스민 워터풀 라인 등이 해외 바이어들에게 기대 이상의 큰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전문가들을 위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CL4는 새롭게 선보인 80% 고농축 원액 앰플 4종과 원액 마스크 4종이 박람회 내내 수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아 바이어들의 상담과 문의가 쇄도했다고 전했다.
아미코스메틱은 2011년 상반기에 참가한 베트남 박람회, 광저우 박람회, 상해 박람회, 세계피부과학술대회(WCD) 등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여러 대형 유통업체들의 관심과 러브콜을 발판으로 하반기에는 좀 더 공격적이고 진취적으로 해외시장을 개척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