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now’, 인기 콘텐츠 모은 ‘하루 30분 now타임’ 신설영화 등 5개 카테고리에 30여편 서비스… 주 1회 업데이트
  • ‘올레tv now’가 이동 중에도 각종 영상을 검색 없이 즐길 수 있는 편리한 메뉴를 새로 만들었다. 

    KT는 30일 이동 중 짧은 시간에 주로 '올레tv now'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자 ‘하루 30분 now 타임’ 메뉴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하루 30분 now 타임'은 영화, 키즈, 요리, 외국어, 음악 등 5가지 카테고리로 돼 있으며 선호도 높은 VOD 30여편을 골라 서비스한다.

    검색 없이 최신 콘텐츠나 인기 콘텐츠를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1번 업데이트한다.

    하루 30분 now 타임은 각 코너마다 30분 이내에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영화 코너는 짧은 시간동안 시청할 수 있도록 영화 소개 프로그램이나 최신영화 예고편 위주로 편성됐다.

    외국어는 선호도가 높은 영어, 중국어, 일어 위주로 짧은 시간 동안 부담 없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서비스한다.

    KT는 영화나 키즈 코너는 이용순위가 높은 것을 위주로 편성할 계획이며 교육 코너는 조만간 EBS 교육콘텐츠를 추가해 서비스 차별화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