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접수… 프로·아마추어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국내최고 DJ들의 전문심사와 SNS심사 등 신선한 방식채택
  •  

    KT는 오는 10일부터 올아이피 광고 테마송(올아이피송)을 재미있게 편곡 시켜줄 숨은 고수들을 대상으로 600만원 상금을 건 <All-IP송 리믹스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올아이피송>은 예비 K-pop스타인 <악동뮤지션>이 직접 만들고 불러 대박난 <올아이피> 광고 테마곡이다.

    <올아이피송 리믹스 공모전>은 광고에 나오는 <올아이피송>을 힙합, 하우스, 테크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편곡해 새로운 재미를 찾고자 기획됐다.

    프로와 아마추어를 막론하고 음악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올아이피송 리믹스 공모전>은 국내 최초로 [SNS 심사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메일로 접수 받아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톱8을 선정한다.

    오는 5월 6일부터 올레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자가 얻은 [댓글]과 [좋아요] 수를 실시간으로 합산해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심사는 <MF 코리아>, <월드 DJ 페스티벌> 등에서 활약 중인 DJ <프릭하우즈>와 <2NE1>, <소녀시대> 등과 함께 해온 베테랑 힙합 DJ <스케줄원>이 맡는다.

    특별히 공모전 기간 동안 이 두 명의 DJ가 직접 <올아이피송>을 리믹스 한 샘플음원을 제시해 참가자들이 음원제작 시 참조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공모전 참가자들 중 가장 재미있는 편곡을 한 1등에게는 300만원을,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올아이피 서비스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한 <올아이피송>이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누구나 <올아이피송>을 나만의 스타일로 직접 만들어 볼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 신훈주 상무(KT IMC담당)


    접수기간은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