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지난 15일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문화홀에서 예비맘 대상 <육아 전문 간호사가 알려주는 신생아 돌보기> 클래스를 개최했다.

130여명의 예비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간호사가 알려주는 신생아 돌보기> 클래스는 사랑스런 아기를 가진 예비맘들을 위해,
올바른 육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인터넷에서 얻기 힘든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육아법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아이배냇은 지난 3월부터 대형마트 및 백화점 문화 센터를 통해 육아클래스를 진행해 왔다.
클래스에 참석한 초보·예비 엄마들의 뜨거운 호응에, 신세계 백화점 측에서 대규모 클래스를 진행해달라는 요청을 하게 되었고 이를 수락해 기획 된 것.

이번 클래스의 강의를 맡은 아이배냇의 클래스 전담팀은 소아과 및 신생아실에서 10년 이상 근무 경력을 가진 간호사들로 구성된 팀.
신생아의 특징부터 예비맘들이 걱정하는 영아 산통 및 아기 피부 관리 등의 내용과 함께 아기 엄마들의 질문들로 진행됐다.
특히 아기에게 안정감을 주는 아기 안는 법, 병원을 찾을 때 꼭 챙겨야 할 사항 등의 방법이 소개되어 많은 엄마들의 호응을 얻었다.

강의 후에는 추첨을 통해 휴대용 물티슈, 미니타올, 기저귀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은 물론,
클래스에 참가한 예비맘들에게는 유아 세제, 유기농 마스크팩, 천기저귀, 물티슈 등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선물도 증정했다.

“육아법에 고민이 많은 아기 엄마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오늘 이렇게 클래스를 진행하게 됐는데, 
많은 아기 엄마들의 높은 호응에 매우 감사드린다.
   
   - 아이배냇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