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LTE강좌', 17일부터 오픈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SNL코리아의 김슬기가 출연하는 [가장 좋은 LTE강좌] 광고 영상을 LG유플러스 LTE사이트(www.upluslte.co.kr)에서 17일부터 오픈한다.

    [가장 좋은 LTE 강좌] 광고 영상은 파격적인 3사 무제한 통화 요금제를 비롯해 LTE 시장의 선도하는 네트워크, 고객 이미지 등 LG유플러스 LTE만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강의를 진행하는 김슬기는 케이블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SNL코리아>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네티즌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배우로, 이번 LG유플러스의 영상 속에서도 이런 모습을 볼 수 있다.

    [가장 좋은 LTE 강좌]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 방식의 광고 영상으로, 네티즌이 단순히 일방적으로 제공되는 영상을 보고 즐기는 데에서 나아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영상 속 질문에 답하고 그 답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는 5월 16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 영상을 보고 문제를 푼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의 허남경 e마케팅 팀장은 “이번 영상 광고를 통해 LG유플러스 LTE서비스의 우수성을 쉽고 재미있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최고의 LTE브랜드 U+LTE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달 1일부터 LTE를 통해 변화된 삶의 모습과 그 안에서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가장 좋은 LTE]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