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도 찾을 수 있어


한국야쿠르트는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을 위해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앱은 식품업계 최대 규모인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와 연동해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환경이 익숙한 젊은 고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 전용 앱을 개발하게 되었다”
   -  한국야쿠르트 관계자


스마트 고객센터 앱은 1:1 모바일 채팅을 통해 전문상담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간단한 문의사항은 문자메시지로도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세븐>, <윌>, <쿠퍼스>와 같은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도 주문 가능하다.

야쿠르트아줌마로부터 전달받는 제품 종류와 횟수를 변경할 수 있는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결제와 자동이체 신청도 가능하다.

또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를 찾는 기능도 선보인다.
스마트 고객센터 앱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페이지(m.yakult.co.kr)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번 스마트 고객센터 앱 출시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보다 빠르게 청취하고, 
보다 큰 고객 만족을 실현 할 수 있길 기대한다”
  -  한국야쿠르트 정용찬 홍보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