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달’ 기념… YB·이은미 등 인기 가수 콘서트 개최아반떼·쏘나타 고객… 페북이벤트 참가자 등 6천명 초청
  •  

    현대자동차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더 브릴리언트 무빙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26일 아반떼·쏘나타·쏘나타HEV 고객과 페이스북 [감사인사 나누기] 이벤트 참가자 등 총 6천여명을 [브릴리언트 무빙 콘서트]에 초청한다고 밝혔다.

    [무빙(Moving)]은 [이동]이라는 표면적 의미 외에도 현대차가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고, 고객은 부모님과 은사 등 주변에 감사를 표하며 아름다운 마음이 이동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오는 5월 25일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될 [더 브릴리언트 무빙 페스티벌]에는 울랄라세션, 다비치, 데이브레이크, 이은미, 장기하와 얼굴들, YB(윤도현 밴드) 등이 참가한다.

    현대차는 아반떼·쏘나타·쏘나타HEV 고객과 현대차 페이스북을 통해 감사를 전하는 [사연 응모 이벤트] 응모 고객 중 500명(1인 2매)을 콘서트에 초청할 예정이다.

    사연 공모를 통해 선정된 직장과 학교 등 단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형버스가 직접 찾아가 콘서트 현장까지 왕복 교통편을 제공하는 [무빙 기프트 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중 1대의 버스에는 중간 지점에서 인기 개그맨이 탑승해 버스 안에서 [미니 토크쇼]를 진행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해 3월부터 시행 중인 소년소녀가장 성장지원 프로그램 [드림 투게더 멘토링 캠페인]과 연계해 전국 400여명의 소년소녀가장을 함께 초청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12일까지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계정 (facebook.com/abouthyundai)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남긴 응모자 중 당첨자는 오는 5월 15일 페이스북 또는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