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7일 '스마트M테크쇼' 에브리온TV 전용관서 첫 선
  • ▲ ⓒ현대HCN
    ▲ ⓒ현대HCN

현대HCN의 N스크린TV 서비스 에브리온TV는 온라인 VOD 영화관 서비스 '씨네폭스'와 '에브리온TV 캐스트'가 제휴를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씨네폭스는 국내외 5000편이 넘는 영화를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VOD 영화관 서비스로, 이번 에브리온TV 캐스트와의 제휴를 통해 OTT박스의 영역까지 서비스를 확대했다. 

에브리온TV 캐스트 구매 후 에브리온TV 캐스트의 제품 일련 번호를 씨네폭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1개월 간 무료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씨네폭스 홈페이지 등에서 무제한 전용관 이용권을 구매하면 에브리온TV 캐스트에서도 해당 영화를 시청할 수 있다.
 
씨네폭스의 영화 콘텐츠가 포함된 에브리온TV 캐스트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코엑스 전시홀에서 열리는 스마트M테크쇼의 에브리온TV 전용관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여 씨네폭스 무제한 전용관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권기정 에브리온TV 대표는 "이번 씨네폭스와의 영화 컨텐츠 제휴를 통해 에브리온TV 캐스트 자체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대폭 늘었다"며 "물론 에브리온TV캐스트의 미러링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의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지만, 에브리온TV 캐스트에 기본적으로 탑재하는 컨텐츠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