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전세계 주요 국가서 캠페인 진행
  • ▲ ⓒ기아차
    ▲ ⓒ기아차

     

    기아자동차는 22일부터 한국, 중국, 독일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 'RE:Design(리:디자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자동차는 물론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담고,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Father & Son’s Road Trip)을 핵심 소재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친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날 웹사이트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RE:Design(리:디자인) 매니페스토영상은 콘셉트와 핵심 내용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으며, 로드 트립 소개 영상은 "일상에서 대화도 적고 서먹한 먼 사이인 아빠와 아들이 자동차 여행을 함께 하고 서로에게 가장 친근한 옆이 된다"는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 ▲ ⓒ기아차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고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하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방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기아차 브랜드가 고객의 삶에 좀 더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더욱 빛나는 가치를 제공하도록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아차의 새로운 시도"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