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 운영…"빠르게 고객불편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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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산업 계열사인 콘텐싱 보일러 전문기업 대성쎌틱이 업계 최초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한 고객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성셀틱은 국내 대표 SNS인 카카오톡을 통해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옐로아이디'는 AS 접수·상담부터 보일러와 관련해 궁금했던 모든 사항을 상담원과의 1:1 대화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톡에 접속해 친구추가 항목에서 '대성셀틱'을 검색하거나 QR코드 검색을 통해 친구등록을 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대성셀틱은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기존의 AS접수 창구인 콜센터와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모바일로 확대 운영함으로써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신속한 AS접수로 보다 빠른 고객불편 해소를 위해 노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동절기 난방비와 가스비 절약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옐로아이디 서비스는 모바일 상담 창구 운영을 통한 고객만족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로 시작하게 됐다"며 "작은 불편사항에도 귀를 기울여 고객에게 감동과 서비스 만족을 줄 수 있는 친근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