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천성 안면 기형 어린이 성형 후원 일환 실시… 오휘 모델 김태희 직접 참여해 기부금 전달하는 등 뜻 깊어
  • ▲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LG생활건강
    ▲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LG생활건강

     

    지난 26일 LG생활건강이 ‘함께 빛나는 아름다운 얼굴’ 행사를 개최했다. 이는 선천성 안면 기형 어린이 성형을 후원하는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8회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선 2014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키트 한정판 2종 등 다양한 오휘 제품을 판매하고, 포토그래퍼 김한준과 함께하는 자선 사진촬영도 진행됐다.

     

    캠페인 키트 판매 수익금 일부와 사진촬영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에 기부돼 선천성 안면기형 어린이의 성형을 후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오휘 모델인 배우 김태희가 직접 행사에 참여해 ‘오휘 아름다운 캠페인 키트’를 소개하고, 마음을 담은 기부금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오휘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와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아름다운 넘버원 키트’ 외에도 베이비콜라겐 에센스로 잘 알려진 오휘 에이지리 리커버리 4종으로 구성된 ‘아름다운 에디션 4종 키트’, 오휘의 인기 제품부터 최고가 라인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럭키백도 한정 판매했다.

     

    이에 LG생활건강 오휘 최강웅 브랜드매니저는 “오휘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이 해를 거듭할수록 따뜻한 마음으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며 “올해도 오휘 캠페인과 함께 아름다운 얼굴의 주인공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휘는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 후원회와 협력하여 매년 선천성 안면 기형 어린이 성형을 후원하는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활동을 2007년부터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