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명작동화 '동화상자' '마더구스 싱어롱 콘서트'로 구성19일부터 공연, 21일까지 우선 예약 시 40% 할인 혜택
  • ▲ 원스어폰어타임 포스터ⓒ튼튼영어
    ▲ 원스어폰어타임 포스터ⓒ튼튼영어

     

    튼튼영어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영어 공연 전문 ‘라트어린이극장’이 2014 겨울시즌 공연 프로그램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at LATT Children’s Theatre)’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겨울시즌을 맞아 제작한 것으로, 클래식 명작동화 ‘동화상자(Fairy Tale Box)’와 영어 동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토리텔링 콘서트 ‘마더구스 싱어롱 콘서트’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19일부터 12월 21일까지 선보이는 ‘동화상자’ 공연은 한국과 영국의 우수한 예술가들로 구성된 잼상자 극단의 영어 옴니버스 연극으로, 네 명의 스토리텔러가 등장해 15가지의 동화를 그림자극, 마임, 언어유희, 패러디 등 다채로운 방식을 이용해 보여준다. 

     

    백설공주, 신데렐라, 아기돼지 삼형제 등의 유명 전래 동화와 겨울왕국의 원작인 ‘눈의 여왕’, ‘늑대들’ 등의 이색 동화도 구성되어 있어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특히 15가지 동화, 총 30가지가 넘는 캐릭터들을 능청스러운 연기로 배우들이 소화해내 관객의 기대가 크다. 여기에 독특한 연출이 더해져 쉽게 접하던 동화를 영어와 함께 새로운 시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인기가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동화상자’에 이어 내년 1월부터는 마더구스 프로그램인 ‘싱어롱’을 콘서트 형식으로 옮긴 ‘마더구스 싱어롱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춤과 노래를 따라 부르는 활동은 물론 아이들이 노래 속 이야기를 충분히 이해하도록 스토리텔링 요소를 담아, 영어에 흥미를 불러일으키도록 했다.

     

    라트어린이극장의 겨울시즌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 티켓 가격은 각 30,000원이다. 오는 21일까지 우선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4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라트어린이극장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트어린이극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은 24개월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