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0개 팀 90명, 3개월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한 활동 시즌권 제공, 활동비 지원, 활동 우수자 포상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 루루프렌즈 발대식 기념 촬영ⓒ롯데월드 아쿠아리움
    ▲ 루루프렌즈 발대식 기념 촬영ⓒ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 잠실 제2롯데월드 엔터테인먼트동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홍보단 '루루 프렌즈' 발대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루루 프렌즈' 홍보단엔 심사를 통해 총 30개 팀(팀별 최대 3인)이 선발됐다.

     

    홍보단 가족과 친구로 이뤄져있는 '루루 프렌즈'는 향후 3개월 동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체험, 온·오프라인 미션 수행, 온라인 커뮤니티 홍보활동 등을 진행한다.

     

    '루루 프렌즈'의 명칭은 국내 아쿠아리움 최초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개발한 캐릭터인 '벨루가 루루'에서 그 이름을 따왔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캐릭터엔 '벨루가 루루', '바다사자 레오', '펭귄 핑핑', '가오리 가비'가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로티‧로리와 같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캐릭터는 인형, 액세서리, 식음 등 다양한 상품 디자인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루루 프렌즈' 홍보단으로 선발된 90여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발대식이 진행된 후, 아쿠아리움 체험행사에서는 생태설명회 등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루루 프렌즈' 홍보단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혜택에는 시즌이용권(동반 2인 포함), 월별 우수팀 포상(3팀), 월별 우수 게시물 포상(10건), 동반객 방문 시 30% 할인(최대 5인 적용/1회), 우수 활동자 기념품 지급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