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품목 누적판매 2000만개 넘어 '파운데이션 1위' 자리매김
  • ▲ ⓒ아이오페
    ▲ ⓒ아이오페

     아이오페는 2008년 출시된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지난해 판매기록 2천억원을 돌파했으며 이는 '4초에 1개씩' 팔린 셈이라고 12일 밝혔다.

    메이크업 시장에 소개된 이후 매년 매출 신기록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지난 1월 단일 품목 누적 판매 2천만개를 갱신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피부 탄력 성분 첨가와 수분기 함유가 특징으로 2012년 4분기 파운데이션 시장 점유율 1위, 2014년 쿠션류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송진아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아이오페만의 제품으로 최초를 넘어 최고라는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