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통해 13일까지 진행…제주도 항공권 등 증정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미니엠(Mini M) 썸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미니엠 썸타는 이벤트'는 평소 이성에게 전하지 못했던 수줍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달콤한 고백 행사다.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lliedyoung)을 통해 진행된다.

     

    13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6일 발표된다.

     

    선정된 1인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가 주어진다. 그 외 10인에겐 미니엠 썸주잔 패키지가 제공된다. 
     

    아영FBC는 이와 함께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썸남썸녀'나 연인끼리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미니엠 4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한 '미니엠 썸주잔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미니엠 썸주잔 패키지'는 전국 롯데백화점, AK백화점, 메가마트, 와인나라 직영점(강남삼성타운, 코엑스, 양평, 광화문파이낸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니엠은 키위, 사과, 파인애플, 자몽 등 달콤하고 신선한 과일향이 나는 스위트 화이트 스파클링 드링크이다. 5%의 낮은 알코올 도수에 부드러운 스파클링 버블과 조화로운 산도감을 지니고 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으며 소주와 섞어 칵테일로 즐기기도 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달콤한 고백을 하기에 최고의 기회인 화이트데이를 맞아 수줍은 마음에 용기를 북돋을 수 있도록 이번 미니엠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달콤하고 톡톡 튀는 맛으로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마련해줄 미니엠과 함께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영FBC는 지난해 말부터 아프리카TV BJ 등 유명 UCC 스타들과 함께 개성 넘치는 '미니엠 영상'을 제작하고 게릴라 미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