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홈경기 무료 티켓 증정도
-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가 2015년 프로야구 정규 시즌을 맞아 자사 고객들을 위해 예매권 증정 이벤트와 홈경기 티켓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GS&POINT는 예매권 증정 이벤트의 경우 LG 트윈스, 삼성 라이온스, NC 다이노스, 두산 베어스, 기아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KT WIZ 등 총 7개 야구팀의 홈경기 티켓을 지원한다.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팀의 경기 일정을 확인한 후 응모하기를 선택하면 각 경기별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티켓 예매권을 증정한다. 포인트 차감 없이 GS&POINT 사이트에서 바로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정규 시즌 동안 LG 트윈스 홈경기 티켓 구매 시 매월 1인 1회에 한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 차감이나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온라인 예매 및 현장 결제 시 GS&POINT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모두 적용 받을 수 있다.
김광석 GS&POINT 마케팅 담당 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스포츠를 보고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하여 가족 봄나들이를 지원하고자 이번 스포츠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GS&POINT는 미국 메이저리그 개막을 맞아 오는 6월1일까지 1200만원 상당의 메이저리그 가족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