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CEO스쿨'에 참여한 중소기업 CEO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중기중앙회
    ▲ 'SB-CEO스쿨'에 참여한 중소기업 CEO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중기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SB-CEO스쿨' 9기 과정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SB-CEO스쿨은 중소기업 CEO를 위한 특화된 맞춤형 최고경영자과정(AMP)이다. 2008년부터 지난해 8기까지 총 532명의 원우를 배출했다. 

     

    특히 국회의원, 정부 고위공직자(행정·사법부), 중기 지원기관·금융·언론·방송 분야 임원급 리더도 함께 참여해 수준 높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과정에서는 △창조혁신과 기업가정신 △글로벌 경영환경과 트렌드 △소통리더십 △문화경영 △셀프 매니지먼트 등 5가지 모듈을 기반으로 기업가정신 함양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주요 강사진으로는 박형수 통계청장, 우종민 서울백병원 교수, 황이석 서울대 교수,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권영설 한경아카데미 원장, 조서환 프로매치코리아 회장, 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대표 등이 참여한다.

     

    박성택 중기중앙회 회장은 교육생으로 참가해 중소기업정책에 대해 중소기업 대표들과 열띤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과정은 다음달 18일부터 11월9일까지 운영된다. 참가 접수는 다음달 1일까지로 정원 충원 시 조기 마감된다. 자세한 사항은 SB-CEO스쿨 사무국(www.sbceo.or.kr, 2124-3432~343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