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착즙 주스 풀무원 '아임리얼'이 순수착즙 및 과채 주스 신제품 파인애플과 비트&당근을 내놨다.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시장의 대표 브랜드 '아임리얼'이 '아임리얼 순수착즙 파인애플(이하 아임리얼 파인애플)', '아임리얼 비트&당근'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임리얼 파인애플'은 물 한 방울 없이 파인애플 1개를 그대로 착즙해 파인애플 본연의 달콤한 맛과 알알이 씹히는 풍부한 과육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파인애플은 100g 당 23kcal로 칼로리가 낮고, 브로멜린(단백질 분해) 효소 성분이 있어 소화에도 도움을 주는 과일이어서 다이어트 중인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농축액을 환원하지 않고, 물 한 방울이나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은 순수 착즙 주스다.

'아임리얼 비트&당근'은 수퍼푸드로 각광받는 뿌리야채 비트와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한 당근으로 만든 과채 주스다. 사과, 레몬, 진저 등으로 과일과 채소의 균형을 최적으로 배합해 맛의 균형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물, 착향료, 착색소, 설탕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고 과일과 채소만 담아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풀무원식품 백경호 BM(Brand Manager)은 "최근 자연 그대로의 먹거리를 찾는 트렌드를 타고 착즙주스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자 '파인애플', '비트&당근'을 내놓았다"며 "두 제품 모두 간단하게 과일과 야채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주스로 건강이나 다어이트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에게 특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