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성년의 날(5월18일)을 맞아 화려한 장미 디자인으로 로맨틱함을 더한 '빌라엠 로쏘 성년의 날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빌라엠 로쏘'는 고백 와인, 프로포즈 와인 등의 애칭으로 불리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산 레드 스위트 와인이다.
붉은 장밋빛으로 로맨틱함을 더해주는 '빌라엠 로쏘'는 부드러운 청량감과 풍부한 과일향이 특히 매력적이다. 5%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달콤한 디저트나 가벼운 샐러드 등과 잘 어울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빌라엠 로쏘'는 국내 이태리 와인 판매 1위를 자랑하며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빌라엠' 시리즈의 인기 제품이다.'빌라엠 로쏘 성년의 날 패키지'는 성년의 날 선물로 손꼽히는 장미꽃에서 착안해 디자인됐다. 마치 장미꽃이 흩날리는 듯한 디자인으로 성년의 날의 설렘을 담았으며, 장미향과 함께 달콤한 사랑을 전해 줄 로맨틱한 선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번 패키지는 2만원대로 롯데백화점을 비롯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와인나라 직영점(강남, 코엑스, 양평, 광화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일생에 단 한 번뿐인 특별한 날인 '성년의 날', 조금 더 특별하고 로맨틱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사랑스러운 장미가 그려진 장밋빛 와인 '빌라엠 로쏘 성년의 날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성년의 날을 맞은 연인, 지인에게 뜻 깊은 선물을 전하며 낭만적이고 향기로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