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이탈리아 대표 와인 '피니노(PININO)' 3종 신규 출시를 기념해 초도 물량 60세트 한정으로 '해외가 따라잡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외가 따라잡기 프로젝트'는 최상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해외가 수준으로 가격을 대폭 낮춰 선보이는 행사다. 아영FBC는 지난 2011년부터 '해외가 따라잡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해외가 따라잡기 프로젝트'는 아영F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피니노 로쏘 디 몬탈치노', '피니노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피노네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리제르바' 등 피니노 와인 3종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아영FBC는 신제품 와인 3병을 1세트로 구성한 '피니노 와인 3종 세트'를 해외가격과 동일한 수준인 15만원대로 특별 구성해 6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신제품 3종 중 '피노네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리제르바'는 세계적인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와 '제임스 서클링'이 각각 93점의 높은 점수를 부여한 고품질 와인이다. 갈색빛 음영이 느껴지는 짙은 루비색을 띄며 붉은 과일의 아로마와 함께 은은한 흙 향과 버섯향, 미네랄 향이 훌륭한 균형을 이룬다. 부드럽게 입안을 감싸는 섬세한 탄닌과 입 안에 긴 여운을 남기는 스파이시한 아로마를 강렬히 느낄 수 있다.
'피니노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는 체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자두 등 진한 과일의 아로마가 느껴지는 와인이다. 세월에 따라 부드러워진 탄닌은 우아한 고급스러움을 주며, 피니쉬에 느껴지는 스파이시한 오크의 아로마가 매력적이다.'피니노 로쏘 디 몬탈치노'는 라즈베리, 체리 등 잘 익은 과일향을 느낄 수 있으며,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탄닌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피니노 와인은 이탈리아 와인 명산지인 몬탈치노 지역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그 풍미가 진하고 깊어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이탈리아 인기 와인"이라며 "세계적 와인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3종의 신제품 피니노 와인을 '해외가 따라잡기'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최상의 와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피니노 와인 3종 세트'는 와인나라 직영점(강남삼성타운, 코엑스, 양평, 광화문파이낸스, www.winenara.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