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플라자CC 설악ⓒ한화리조트
    ▲ 플라자CC 설악ⓒ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플라자CC 용인에서는 골프시즌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상쾌한 아침 라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굿모닝 스폐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굿모닝 스페셜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주중(월 ~ 금)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7시 30분 사이에 라운드를 실시하면 그린피를 전 코스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굿모닝 스페셜 이벤트' 이용자가 6월 말까지 주중에 재방문해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7시 30분 사이에 라운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굿모닝 랠리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방문 횟수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며, 정상가 대비 약 50~60% 할인 된 금액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플라자CC 설악에서는 그린피, 카트비 및 조식을 1인당 9만 5천 원에 즐길 수 있는 '스폐셜 모닝 패키지'를 내놨다. 해당 패키지는 5월 한달 동안 주중 8시 이전 라운드 고객이 사용할 수 있으며 5월 이용고객이 6월 주중에 재방문하면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6월 주중에 '굿모닝 스폐셜 이벤트' 고객이 플라자CC 설악을 방문할 경우 '스페셜 모닝 패키지'를, '스폐셜 모닝 패키지' 고객이 플라자CC 용인을 방문할 경우 '굿모닝 스폐셜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