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통해 진행…20명 선정, 바바리아 2박스 증정
  •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lliedyoung)을 통해 '무알코올 맥주 바바리아가 필요한 순간' 덧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알코올 함량 0.0% 맥주인 바바리아를 적극 알리고, 오리지날·레몬·애플 등 바바리아 3종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 내 '무알코올 맥주 바바리아가 필요한 순간'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 10명을 태그한 후 덧글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최종 선정된 20명에겐 바바리아 3종 중 2박스(48병)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아영FBC 바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뮌헨 기술 대학 연구진들이 무알코올 맥주가 마라토너들을 위한 최고의 맞춤형 피로회복 음료라고 발표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무알코올 맥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야외 활동이 잦고 더운 날씨에 갈증이 심해지는 여름철, 바바리아가 준비한 이색 이벤트를 통해 무알코올 맥주를 즐기며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바리아는 1978년 세계 최초로 개발된 무알코올 맥주로, 알코올을 생성하는 이스트 세포의 기능만을 억제해 맥주 고유의 맛과 향은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워터, 맥아보리, 밀과 홉의 천연재료로만 만들어져 풍부하고 신선한 과일과 홉의 향, 약간 쓴 뒷맛이 자연스럽게 조화된다.

     

    롯데 백화점, 수도권내 주요 마트 와인코너와 전국 와인나라 매장(강남 삼성타운점, 코엑스점, 서울 파이낸스센터점, 양평점, 서래마을점, 진주 신안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병당 1500원이며 캔은 14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