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라 일곱 섬의 대 보물' 등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
-
-
-
▲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메인수조.ⓒ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는 자사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여름 성수기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아이의 상상력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는 아이가 직접 그린 바다 관련 상상화를 현장매표소에 제출하면 그림을 그린 소인(8세 미만) 1인을 무료입장 시켜주는 이벤트이다. 제출된 그림은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경품도 증정한다.
'찾아라 일곱 섬의 대 보물' 이벤트는 해파리, 샌드타이거 샤크, 메인수조, 수달, 손위에 놓여진 앵무새, 재규어, 코아티 새끼 등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일곱가지 자랑거리를 촬영하고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인증을 받으면 바다표범인형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하루 2번 오후 1시 10분, 2시 10분에 진행되며 각 회차별 선착순 5명에게 바다표범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오후 5시~6시 사이에 입장하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과 빈스앤베리즈 음료 1000원 할인 쿠폰(아쿠아플라넷 일산점에서만 사용가능)을 제공하는 '심야할인, 여름밤 우리 이야기'와 여름바다 꽃인 산호초를 찍고(사진 안에 본인 포함 필수) 재방문 시 매표소에 제시하면 50%를 할인해주는 '여름 꽃 필 무렵, 반값 좋은 날'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심야할인'과 '여름 꽃 필 무렵'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주중만 참여가 가능하다. 모든 이벤트는 현장에서 매표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