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아카데미 '와인 앤 토크' 코스 수강, 와인 테이스팅 등 혜택 풍성
  •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제1기 직장인 와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아영FBC의 '직장인 와인 서포터즈'는 와인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와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1기 모집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와인에 관심 많고 활발한 SNS 활동을 하는 30~40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와인나라 홈페이지(www.winenara.com)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메일을 통해 최종 접수하면 된다.

     

    총 10명을 선발하며, 오는 8월 발대식을 거쳐 10월 해단식에 이르기까지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직장인 와인 서포터즈'들은 매월 1회 정기모임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매달 1회 와인 테이스팅과 강의, 와인나라 아카데미 WINE&TALK(와인 앤 토크) 코스 1회 수강권, 월 2회 시음 와인 증정, 와인나라 매장 상시 3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매월 우수 활동자 2인에겐 특별 상품도 함께 주어진다.

     
    아영FBC 홍보 담당자는 "해마다 와인을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동호회를 통해 각종 와인 정보를 교류하거나 함께 와인을 향유하는 등 적극적인 와인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에 아영FBC가 준비한 직장인 와인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와인을 체험하고 심도 있게 와인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