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11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00만 건 기록
-
대한민국 No.1 쿠션 리더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놀라운 도전' 영상을 공개한 지 11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00만 건을 기록해 화제다.아이오페 에어쿠션®의 '놀라운 도전' 영상은 지난해 공개된 '놀라운 대결'과 '놀라운 실험'에 이은 3번째 시리즈 영상으로, 30초 동안의 무중력 상태에서 에어쿠션®으로 메이크업을 도전한다는 기발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아이오페는 이번 영상에서 대한민국 여성들의 필수 메이크업 제품인 에어쿠션®으로 일상에서 경험하기 힘든 상황에서도 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한지를 도전한 것이다.이를 위해 급강하 비행기가 만들어내는 무중력의 극한 상황을 연출해, 짧은 시간 안에 에어쿠션®만으로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만들면서 에어쿠션®의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줬다.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기해서 자꾸 보게 된다', '역시 에어쿠션®, 다음 편이 기대돼요', '아이오페는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 것 같다', '윤기가 흐르는 모델의 피부가 정말 탐난다' 등 영상 및 에어쿠션®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극한 상황에서의 실험을 통해 에어쿠션®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증명한 에어쿠션® '놀라운 도전' 영상은 아이오페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휴대성과 간편한 사용법이 강점인 제품이다. 2008년 3월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4초에 1개씩’ 판매되는 메이크업 시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2015년 1월, 단일 품목 누적 판매 2,000만 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No.1 쿠션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아이오페&한율 MC팀 이수진 팀장은 "에어쿠션® 놀라운 시리즈는 신선하고 기발한 도전을 통해 에어쿠션®을 다양한 각도로 보여주고 싶은 아이오페의 노력이 담긴 결과물이다"라며 "에어쿠션® 영상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지속되면서 국내뿐 아니라 K-뷰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많은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히 회자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