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천재교육
    ▲ ⓒ천재교육

     

    천재교육 계열사 해법에듀의 '해법독서논술'이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5개 지역 지사장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초등 브랜드 해법독서논술은 기본적인 학습 능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두어,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과 모둠 수업을 통해 표현력과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한다. 중등 브랜드 '셀파중등논술'은 입시에 더욱 초점을 맞췄다. 최신 교육과정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하여 토론능력, 심층 면접능력은 물론 고입의 핵심인 자기주도학습전형을 대비한 토론논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지사장 모집 지역은 △경기도 부천 △충청북도 청주/충주/제천 △경상북도 구미/김천 △울산광역시 울산 △부산광역시 부산서부지역 총 5곳이다. 독서논술 학원 또는 공부방 사업에 대한 경력을 가지고 있고, 본사와 각 지역에 있는 학원/공부방/교실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울 수 있는 적극적 사업 마인드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해법독서논술사업단 김종진 단장은 "해법독서논술은 예비 원장님들의 초기 투자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가맹비 없이 창업 가능한 사업 구조로 변경했다"며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 제공은 물론 지역 내 가맹점과 상생을 위해 힘쓰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