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천재교육
    ▲ ⓒ천재교육

     

    천재교육은 초등 스마트러닝 '밀크T'가 여름방학특집 홈쇼핑 방송을 오는 15일 오전 10시 25분 CJ오쇼핑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천재교육은 장소의 제약 없이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러닝은 여름방학 중 야외활동이나 체험활동, 휴가철에도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어, 최근 들어 찾는 학부모들이 더 많아짐에 따라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밀크T는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전 학년 전 과목 콘텐츠로 자녀의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초등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 브랜드 론칭 후 현재까지 2만 2천여 명의 누적 체험신청자수를 기록하고 있다.

     

    교과 학습 외에도 천재북클럽, 과학실험실, 스토리텔링 한국사 등 다양한 특별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학습자의 만족도가 높다.

     

    홈쇼핑 방송 중에는 2주 학습체험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체험 신청만 해도 다양한 도서 경품 혜택(2학기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문제집과 학습만화 3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한종설 부장은 "여름방학은 휴식의 의미도 있지만 1학기를 복습하고 다가오는 새학기를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라며 "밀크T 학습 체험으로, 공부습관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방학에 꾸준한 학습을 유지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