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디치과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유디치과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국내 최초 단독 전시회를 여는 트랜스아방가르드의 거장, 산드로 키아의 '환상과 신화' 특별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유디치과를 이용 중인 고객과 국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디컬처클래스(UD culture class)'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유디컬처클래스'는 토크(유명인사 초청 강연회), 갤러리(미술 및 공연전시회), 쇼(콘서트 뮤지컬 영화 연극)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디치과에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사회환원 문화사업이다.
컬쳐앤아이리더스와 주한 이탈리아문화원에서 주최하는 키아 '환상과 신화전'은 오는 10월 4일까지 서울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2층에서 열린다. 국내 최초 단독 전시회를 여는 산드로 키아는 20세기 트랜스아방가르드 미술의 선구자이자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화가이다. 키아의 작품에서는 친숙한 샤갈 풍의 현란한 색채를 비롯하여 피카소의 입체파 형상까지 만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키아의 미공개작을 포함한 예술 세계 전반을 조망하는 회화 총 107점이 소개된다.
유디컬쳐클래스 키아 환상과 신화전 특별 초청 이벤트는 오는 9월 7일까지 유디치과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해 전시회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1인 2매)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 밖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디치과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초청이벤트를 기획한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고객 중심의 열린 소통을 지향하는 유디치과에 항상 관심을 가져 주시는 국민들에게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 했다"며 "유디치과는 누구나 부담 없이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동네 유디치과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