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B대우증권은 업계 최초로 개인연금(연금펀드)와 퇴직연금 고객들을 위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대우증권 SmartPension'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대우증권 SmartPension은 모바일을 통해 개인연금 피트니스는 물론 클릭 한번으로 쉽게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기존의 잔고 조회와 상품 매매, 글로벌 자산배분 정보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개인연금 피트니스 서비스는 간단한 연금 설계로 시작해 고객별 맞춤 포트폴리오는 선정해주고 실시간 관리를 해주는 서비스로, 현재 수익률과 저축금액을 기초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연금액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어 편리함은 물론 안정된 노후 설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노용우 연금사업추진부장은 "개인연금 피트니스 서비스를 모바일 앱을 통해 직접 관리 받음으로써, 개인연금 고객의 노후 설계와 실시간 관리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노후와 차별화된 개인연금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우증권 SmartPension은 안드로이드 마켓,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