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이미지에 적합"
  • ▲ 대성쎌틱 전속모델 배우 김성령.
    ▲ 대성쎌틱 전속모델 배우 김성령.

     

    대성산업 계열사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고봉식)가 신제품 출시에 맞춰 광고 전속모델로 배우 김성령을 최종 선정했다.

     

    대성쎌틱측은 30일 "김성령은 고급스럽고 도시적인 외모와 함께 연기를 통해 편안함과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라며 "올해 출시될 대성쎌틱 신제품의 고급스러움과 편리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인물"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배우 김성령은 올 가을, 겨울 방영될 대성쎌틱 TV CF를 비롯 각종 매체를 통해 제품 홍보에 나선다.


    대성쎌틱이 이번에 선보일 신제품은 와인(WINE)보일러다. 열효율 1등급인 S-Line 콘덴싱 보일러에 와이파이(Wi-Fi) 기술력을 적용했다(In)는 의미의 앞 글자를 따 '와인'으로 명명했다.

     

    사용자의 편리함과 함께 가스비까지 절약하는 '초.간.단.절.약 보일러'이며 와인 콘셉트에 맞춰 제품의 외관과 온도 조절기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고 대성쎌틱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스마트폰, 테블릿 등 모바일 기기를 이용,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시간대에 보일러를 제어할 수 있으며 난방·온수 조절, 스마트 예약기능 등 실생활에 편리함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배우 김성령과 함께한 이번 대성쎌틱 광고는 소비자들의 기억에 오래 남는 성공적인 광고가 될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인 와인보일러 출시를 계기로 배우 김성령과 함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사물인터넷(IoT) 보일러 시장을 석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