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희망 中企, 내달 6일까지 이메일로 신청서 제출해야
  •  

    중소기업중앙회는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인 홈앤쇼핑과 공동으로 다음달 19일 서울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에서 'TV홈쇼핑 입점설명 및 MD(상품기획자)상담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TV홈쇼핑 입점 설명과 함께 분야별 전문 상품기획자(MD)와의 1:1 상담기회가 제공된다.

     
    품질과 가격경쟁력 등이 우수하고 홈쇼핑 방송에 적합한 상품으로 선정되면 최소한의 판매비로 홈앤쇼핑에 방송할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방송에 부적합 상품이라 하더라도 상품 특성에 맞춰 여러가지 판매 전략을 제시 하는 등 참여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판로지원 컨설팅도 제공될 예정이다.

     

    서정헌 중기중앙회 생활산업부장은 "이번 상담회는 좋은 제품을 가지고도 판매전략을 세우지 못해 애로를 겪고 있는 우수제품 생산 중소기업에게 좋은 판로확보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가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에서 입점신청서를 다운받아 간략한 제품소개와 함께 다음달 6일까지 이메일로 제출(kbiz1472@kbiz.or.kr)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