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품價 11만9천원…'1+1 구매' 시 20만9천원
  •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청정가습기 '무무(moo moo)'를 CJ홈쇼핑을 통해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방송은 내달 2일 오후 12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영될 예정이다.

     

    '무무'는 유해한 것이 없는(無) 안개(霧)라는 뜻으로, 살균제 세척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가습 효과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신일산업측의 설명이다.

     

    무무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상단부가 완전 분리되어 손 세척이 가능한 물통에 있다. 입구가 좁아 세척이 어려워 살균제나 기타 세제로 별도의 세척이 필요했던 이전 제품과는 달리 물통 내부 세척과 관리가 간편하다. 

     

    또한 항균 처리된 물통으로 가습기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세균을 억제한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항균 테스트에서 무무는 가습기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해 99.9% 제거 인증을 받았다.


    이와 함께 플라즈마 음이온 발생 장치를 적용, 가습기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이 면역력 증가를 돕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강력한 2.47MHz의 진동자 발진으로 풍부한 초미세 수분 입자가 공기 중에 오래 머물러 보다 효과적인 가습 효과를 제공한다. 360도 이중 분무구로 어느 방향에서도 가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소재와 디자인 역시 진화됐다. 가습기의 핵심 부품이라 할 수 있는 진동자는 유리막 코팅 소재로 부식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무광실버 본체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의 상부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해 실내 어느 곳에 두어도 멋스럽다고 신일산업은 설명했다. 또한 안심 설계 에어홀로 송풍구에 물이 닿지 않아 고장의 위험을 줄였다. 

     

    이 외에도 상부 급수 시스템, 물 부족 시 자동 전원 차단, 무드램프 등 실용적인 기능도 탑재됐다.

     

    가격은 단품 11만9000원(ARS+일시불 할인 적용 시 10만9000원), '1+1' 20만9000원(ARS+일시불 할인 적용 시 19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