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으로' 기존 제품 중 인기 있는 9종 새롭게 모아 새 브랜드 만들어
-
-
-
-
▲ ⓒKCC
KCC가 DIY(Do It Yourself)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홈앤'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숲으로홈앤은 KCC의 대표 친환경 수성페인트인 '숲으로'의 기존 제품 가운데 소비자가 셀프 인테리어용으로 많이 찾는 페인트 9종을 새롭게 모아 선보인 브랜드다.
최근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작업이 편리하고 건강에 해롭지 않은 소비심리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한 9종은 ▲항균, 항곰팡이 성능을 가진 최고급 프리미엄 내부 페인트 '숲으로홈앤웰빙' ▲목재의 자연스러운 무늬결과 질감을 살리면서도 보호 성능이 우수한 '숲으로홈앤스테인' ▲내벽뿐 아니라 목재, 철재 등 다양한 소지에 적용 가능한 '숲으로홈앤멀티멜' ▲희석없이 누구나 쉽게 도장할 수 있는 젤 타입의 벽지용 페인트 '숲으로홈앤누구나' 을 비롯 ▲'숲으로홈앤듀제로' ▲'숲으로홈앤바니쉬' ▲'숲으로홈앤젯소' ▲'숲으로홈앤바인더' ▲'숲으로홈앤크리어' 등이다.
특히 숲으로홈앤젯소를 제외한 전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인 HB(Healthy Building Material) 마크 최우수 등급과 환경부 산하 기관인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인증하는 환경마크를 보유하고 있다.
숲으로홈앤웰빙 제품은 업계 최초로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까지 취득해 페인트로 인한 아토피 걱정까지 모두 해결했다.
회사 관계자는 "새 브랜드는 친환경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고객 및 시장 분석을 통한 제품 개발로 국내 대표 페인트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