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서 먼저 출시돼 많은 소비자들에 사랑받아
  • ▲ ⓒ필립스 뷰티 제공
    ▲ ⓒ필립스 뷰티 제공

㈜필립스코리아가 다양한 굵기의 헤어 컬을 자동으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HPS940)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는 원하는 시간과 온도를 설정하고 특정 부위의 모발에 기기를 갖다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머리가 말려 올라가면서 전문가 수준의 다양한 헤어 컬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특히 모발이 닿는 부분인 배럴이 30초 안에 가열되어 보다 빠르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티타늄 세라믹으로 된 배럴이 균일하게 가열되어 손질이 어려운 뒷머리까지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게 했다.
 
이 제품은 가열 온도를 170℃, 190℃, 210℃ 등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컬링 시간도 8초, 10초, 12초로 설정 가능해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컬링부터 개성 강한 컬링까지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또 내구성이 강한 모터를 사용해 가르마를 따라 양방향 컬링이 가능하며, 열에 안전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두피 화상 걱정 없이 완벽한 헤어 컬을 쉽게 만들 수 있게 했다. 
 
필립스 관계자는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는 이미 유럽에서 먼저 출시되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세계적인 헤어 케어 선두주자 필립스의 헤어 제품이 한국 여성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헤어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