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 레인지 등 혁신 제품

  •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산업통상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5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산학연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품질시스템, 제품개발 및 기술력, 고객 만족 등의 13개 분야에 대한 심사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를 말한다.


    린나이코리아는 사물인터넷기술과 접목한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로 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 레인지, 업소용 가스기기 등 가스기기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도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 S 시스템’과 '동절기 특별 서비스', '콜센터 구축' 및 '가정용 보일러 무상보증 기간 2년에서 3년으로 연장' 등의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가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2011년부터 2015년까지 5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품질경쟁력을 끊임없이 강화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