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 본사에 '딤채 마망' 전시
예비 신혼부부들 제품 체험 기회 마련
예비 신혼부부들 제품 체험 기회 마련
-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가 웨딩서비스 업체 아이웨딩(대표 김태욱)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유위니아는 ‘딤채 마망’을 아이웨딩본사에 전시해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아이웨딩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제품을 눈으로 보고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아이웨딩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쇼핑몰 ‘에이미존’에 딤채 마망 3종을 공식 입점시키고, 딤채 마망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6일부터 내달 31일까지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딤채 마망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며, 딤채 마망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추후, 대유위니아는 아이웨딩과 함께 ‘딤채 프라우드’, ‘딤채쿡(밥솥)’ 등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해당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대유위니아 신중철 마케팅 담당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딤채 마망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효용 가치를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유위니아와 아이웨딩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