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참여 온라인 이벤트 진행, 당첨자에 경품 증정
  • ▲ ⓒ현대약품
    ▲ ⓒ현대약품

     

    현대약품은 다음 달 5일까지 '소비자의 날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소비자의 날을 맞아 그간 기업이 받아온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온라인 퀴즈 이벤트, 'SMILE! CCM'을 선보인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해당 이벤트 게시 글을 확인하고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주말 영화 관람권을 비롯해 트라넥스 화이트 마스크팩,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소비자의 날'은 소비자의 권리 의식을 신장시키고 소비자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날로 매해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현대약품 CS팀 김종헌 팀장은 "현대약품은 2008년부터 CCM 제도를 도입하여 소비자 중심 경영을 이루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소비자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역시 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며, 일회성이 아닌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지난해 12월 제약업계 최초로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3회 연속으로 인증 받았으며, 소비자 권익을 위해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소비자 의견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에 전사적으로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