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창업' 선포 후 첫 고객감사 이벤트
  •  

    도서문화상품권을 발행하는 태광그룹 계열 북앤라이프(대표·이동국)는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연초를 맞아 대대적인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거래시스템 개선, 홈페이지 전면 개편 등으로 '제2의 창업'을 선포한 이후 실시하는 첫 고객감사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동안 북앤라이프는 홈페이지(www.booknlife.com), 인터넷 쇼핑몰(현대H몰∙롯데닷컴∙티스토어), 저축은행(고려∙예가람∙웰컴 등 31개 전국 300여 지점), GS25 편의점(전국 8000여개), 교보문고 전국 10개 지점 등 주요 구매처를 통해 5% 할인은 물론 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도서문화상품권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15% 싸게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기념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북앤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도서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이들에게도 12월 한달 동안 구매 금액의 10%에 상당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북앤라이프는 홈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이들에게는 현재 인기리에 공연하고 있는 뮤지컬 '비밥'의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한다.
     

    북앤라이프는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와 관련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서문화상품권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30%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한편 300명을 추첨해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도서문화상품권을 이용한 모든 고객들에게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별도로 600명을 추첨해 최고 1만원 상당의 도서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북앤라이프는 할인 행사 외에도 고객 맞춤식 서비스도 진행한다.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통해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때 크리스마스, 겨울방학, 송년 모임, 새해 인사 등 다양한 상황에 걸맞은 배경화면과 문구를 스스로 만들 수 있는 맞춤식 디자인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영운 북앤라이프 마케팅사업부장은 "도서문화상품권은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연시에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최고의 선물 상품이 될 수 있다고 자부한다"며 "제 2의 창업에 걸맞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