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물질 ‘활성산소’ 중화시켜 얼굴·피부에 분무

  • 의료기기 판매업체 파워라이프(대표 이은심)가 수소, 알칼리 환원수기 ‘스킨힐링워터 미스트’ 생산, 국내외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스킨힐링워터 미스트는 각종 질병 및 노화를 유발하는 유해물질인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활성수소’를 생성해 미스트를 분무하여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제품이다. 스킨힐링워터의 광물질이 물과 접촉 시 음전기가 발생해 물 분자가 작게 쪼개지면서 피부 침투력이 높은 수소이온농도(PH8.5~9.5) 알칼리환원수가 생성되는 것이다.

    겨울철 특히 코가 건조해지면 감기에 걸리기 쉬워지고 또한 눈도 건조하면 노안이 촉진되는데, 이 제품을 활용하면 빠른 수분공급으로 눈과 코와 호흡이 한결 편해지며, 아토피 중 수분부족으로 발생하는 가려운 피부의 경우, 물분자 크기가 작아진 스킨힐링워터는 침투력이 높아 빠른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활성수소 미스트 시 항산화 기능, 산성을 알칼리로의 중화 기능, 전기와 음이온 발생으로 인한 항균 기능, 그리고 공기 중 유해물질 환원 기능이 있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불결한 부위에 살균, 세정이 가능하고, 학습 중, 업무 중, 운전 중에 얼굴이나 피부에 분무하면 졸음을 쫓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파워라이프 이은심 대표는 “스킨힐링워터 미스트는 마시는 물을 용기에 넣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5분내에 알칼리 수소수로 변하고 300회 이상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다양하게 응용해 사용 할 수 있는 유익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파워라이프는 스킨힐링워터 미스트 출시를 기념해 전화(070-4042-8879) 및 홈페이지(hhwater.co.kr)를 통해 신청하는 선착순 1004명에게 1 + 1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