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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첸은 지난해 전기밥솥 업계 최초로 소비자 중심 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해 제품 기획에서 생산, 물류, 서비스까지 기업 활동 전반에 소비자 중심의 업무프로세스를 구축했다.
또한 임직원들의 소비자 이해를 높이고, 소비자 불만에 대한 사전예방과 신속한 처리를 수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소비자 중심 경영활동을 개선하고 있다.
이밖에 협력사들과 함께 동반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무상점검 서비스, 다문화 가정 여성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밥상 등 나눔을 실천하며 지속가능경영과 사회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