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8시30분~10시50분까지 2시간 20분동안 작동 안돼복구작업 완료 후 현재 정상 작동
-
한국씨티은행의 온라인 및 자동화기기(ATM) 서비스가 시스템 이상으로 일시적으로 중단됐다.
13일 씨티은행은 이날 오전 8시30분부터 10시50분까지 약 2시간 20분 동안 인터넷·폰뱅킹 등 온라인 서비스와 자동화기기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았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고객들은 인터넷을 이용한 이체 등 업무와 자동화기기를 이용한 이체·출금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 불편을 겪었다.씨티은행 측은 "복구 작업을 완료해 지금은 정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오류가 발생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