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고다교육그룹
    ▲ ⓒ파고다교육그룹

     

    파고다교육그룹의 전화·화상 외국어 프로그램 파고다토쿨이 17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어학교육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 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파고다토쿨은 기술, 콘텐츠와 서비스 평가항목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평가단으로부터 레벨테스트와 마이 페이지의 콘텐츠가 학습자의 사용 흐름에 맞게 제공돼 사용성과 접근성이 좋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파고다토쿨은 핵심 콘텐츠 노출로 사용자의 사용성을 강화하고 학습일정, 수업 연기 및 취소 등 회원편의 및 학습의 효율성을 강조한 개인화 영역인 마이 페이지의 강화 그리고 사용자의 순차적인 행동패턴을 고려한 부분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

     

    파고다토쿨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분화된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및 프로세스 개선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