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이 입 안 가득 초코로 채워줄 신메뉴 '한초코설빙'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초코설빙'은 지난달 색다른 외형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딸기설빙'의 후속제품으로 딸기 대신 달콤한 초코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설빙은 신메뉴 출시마다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로 화제를 불러일으켜 온 만큼 출시 이전부터 이미 온라인과 SNS 등에서는 신메뉴인 한초코설빙에 대한 기대감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케이크, 빙수 그리고 초콜릿으로 이어지는 세 가지 맛 디저트의 조화가 가장 큰 매력인 '한초코설빙'은 설빙만의 부드러운 베이스 속에 진하고 깊은 풍미의 초콜릿무스가 촉촉한 케이크시트와 함께 들어있다. 무엇보다 입맛을 사로잡는 것은 '한초코설빙' 속 꼭꼭 숨겨진 초코크런치인데 바삭바삭한 초코크런치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맛은 물론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얇게 갈아 입안에 넣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버리는 초콜릿이 수북하게 얹어진 '리얼초코설빙'과 설빙의 인기메뉴인 브레드 시리즈에 인절미를 결합시킨 '인절미리얼초코브래드', 그리고 '한초코설빙'이 크리스마스인 24일 설빙의 올 겨울 초코시리즈 3종으로 선보인다.
  
설빙 관계자는 "한초코설빙은 바삭바삭한 초코크런치와 부드러운 초콜릿무스 그리고 진한 풍미의 코코아파우더의 달콤함으로 무장한 초콜릿메뉴 결정판"이라며 "지난달 출시한 한딸기설빙이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달콤함으로 무장한 한초코설빙 역시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