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올림픽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장학금 전달
  • ▲ ⓒ파고다교육그룹
    ▲ ⓒ파고다교육그룹

     

    파고다교육그룹은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함께 동계올림픽 국가대표를 꿈꾸는 스포츠 꿈나무들을 돕기 위한 '드림 기부 캠페인'을 내년 1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고다교육그룹은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언어교육서비스 공식 공급사다. 

     

    기부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15개 경기종목 중 1개를 선택, 포즈 사진을 촬영해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1건당 2천원을 파고다가 기부한다.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캠페인 게시물을 공유해도 파고다가 1천원을 기부한다.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가 개최되는 2018년을 기념해 2,018명을 목표로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 참여로 쌓인 모금액은 바이애슬론 등 동계올림픽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파고다교육그룹 박경실 회장은 "동계스포츠 경기종목을 알리고, 동계올림픽을 이끌어나갈 어린 인재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평창조직위와 손 잡고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고다와 평창조직위는 창의적인 포즈 사진을 선정해 노스페이스 VX 맥머도 파카(2명)와 장갑(50명), 파고다스타 인강 무료수강권(20명), 블루투스 스피커(5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