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누적 다운로드 400만건 돌파..."올해도 흥행 이어 간다"

  •  
  • ▲ ⓒ 넥슨
    ▲ ⓒ 넥슨

    "갤럭시 S7 구매하고 젬 5000개 받자!"

    넥슨이 삼성전자 갤럭시S7 구매 고객에게 자사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HIT(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젬 5000개와 전설 무기 소환권을 증정한다.

    넥슨은 31일, 삼성전자와 함께 'S7으로 히트 하다!'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이같이 밝혔다.

    갤럭시 S7 엣지나 갤럭시 S7을 구매한 사용자들은 게임 런처에 추천 게임으로 제공되는 히트를 바로 다운받으면 내달 30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증정받은 아이템은 삼성 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받은 후, 게임 내 쿠폰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넥슨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이통사 S·ZONE 및 갤럭시 체험존에서 히트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고 4월 중 히트 유저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대회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노정환 넥슨 국내 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삼성 갤럭시 S7 시리즈와 함께 히트를 알릴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S7 시리즈를 통해 히트의 그래픽과 타격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 시리즈는 고사양 게임도 최고의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그래픽 성능과 배터리 효율을 갖췄다"며 "S7 엣지, S7으로 히트를 플레이하며 모바일의 새로운 차원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히트는 지난해 11월 18일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하반기 히트작 자리에 오른 바 있으며, 지난 1월 31일 기준으로는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건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