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하나투어·라이나생명 등과 마케팅 제휴
-
수서발 고속철도(SRT)가 8월 개통을 앞두고 고객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여행상품 개발에 잰걸음을 보이고 있다.
6일 고속철 운영사 ㈜SR은 하나투어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국내·외 여행객을 위한 여행 상품을 마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SR과 하나투어는 여행상품을 연령층별로 다양화하고 해당 상품과 관련한 고품격 서비스도 별도로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SR은 이에 앞서 5일에도 라이나생명과 MOU를 맺고 중·장년층 여행문화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합의했다.
SRT를 이용하는 40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열차여행 체험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주고 헬스케어 우대 서비스와 무료 영화 시사회 초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김복환 SR 대표이사는 "고객이 SRT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