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고거래 활성화 위해 매달 다른 테마로 진행하는 연중 캠페인
-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 공식 운영사 큐딜리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전 국민 중고나라 입국(入國) 프로젝트: 중고나라 앱 출시 기념 가정의 달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 국민 중고나라 입국 프로젝트’는 큐딜리온이 4월에 출시한 중고나라 모바일 앱을 알리고, 건전한 중고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연중 캠페인으로 매달 다른 테마를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5월의 전 국민 중고나라 입국 프로젝트는 가정의 달에 맞춰 가족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앱 상품등록 이벤트’와 ‘앱 스토어 리뷰 작성 이벤트’ 등 2가지로 구성했다.
모바일 앱 상품등록 이벤트에서는 중고나라 공식 앱에 제품을 등록한 후,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닉네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고성능 콤팩트 카메라 소니 RX100 IV(1명)와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앱 스토어 리뷰 작성 이벤트에선 구글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iOS 앱 스토어에서 중고나라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리뷰 작성 후,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닉네임을 남기면 태국 푸켓 왕복 항공권(1명, 1인 2매)을 제공한다.
이승우 큐딜리온 대표는 "매달 다른 테마를 제공하는 전 국민 중고나라 입국 프로젝트를 통해 아직 중고거래가 생소한 사람들도 중고거래의 다양한 매력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큐딜리온은 최근 ‘중고나라’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해 편리한 중고거래 시스템을 구축했다.
하루 평균 500만 명이 방문하고, 10만 건 이상의 중고거래 글이 등록되는 중고나라 네이버 카페를 13년 동안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중고나라 애플리케이션은 실시간 가격 협상 및 사기거래 방지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