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오픈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단품 주문 건 10배 이상 급상승
-
-
-
-
▲ ⓒ맥스클리닉
맥스클리닉(MAXCLINIC)의 신개념 안티에이징 제품 '써마지 리프팅 스틱'영상이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페이스북 누적 조회 수 800만 뷰를 돌파하며 인터넷상에서 화제다.
지난 16일 공개된 영상엔 안티에이징 케어와 괄사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맥스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을 사용하는 모습과 효과가 담겼다. 23일 기준 페이스북 조회 수 8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 공개 이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단품 주문 건이 10배 이상 급상승했다.
김지은 맥스클리닉 브랜드 차장은 "최근 출시한 맥스클리닉의 신제품 써마지 리프팅 스틱의 뛰어난 효과를 알리기 위해 특별히 영상을 제작했다"며 "페이스북 영상이 오픈된 이후 화제를 모으면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유럽 등 해외에서도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지난달 출시한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괄사도구 형태의 고체형 기능성 크림으로 안티에이징 케어와 괄사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3개 면으로 이뤄진 괄사 도구 형태로 눈가, 목, 턱 선, 이마 등 피부 굴곡에 따라 밀착되며, 마사지 과정에서 림프선을 자극해 피부 속 노폐물 배출과 혈액 순환을 도와준다.
크림 7통 분량이 응축된 고농축 제형은 피부 온도에 의해 서서히 녹으며 피부 속 깊이 흡수돼 깊은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강조했다.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17가지의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50가지 이상의 유효 성분이 더해져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해주며, 톡스 본딩 콤플렉스 성분이 당겨진 피부를 고정시켜주는 '고정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