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스킨케어, 마사지, 이너케어 등 선봬
  • ▲ 리파 신제품 9종 출시ⓒ코리아테크
    ▲ 리파 신제품 9종 출시ⓒ코리아테크
    코리아테크의 리파는 디바이스와 화장품을 융합해 미용 효과를 극대화하는 클렌징, 스킨케어, 마사지, 이너케어 등 신제품 9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리파는 이번 라인업을 통해 탄산 미용, 바르고 마시는 콜라겐 등 다양한 형태의 뷰티 케어법을 구현했다.

    리파 미스트 & 쥬얼 마스크는 탄산 미스트와 젤 화장수가 배합된 '고농도 탄산 이너마스크'로 미스트 형태로 분사된 후 피부에 닿는 순간 마스크로 변하는 특이한 제형을 경험할 수 있다.

    간단히 뿌리는 것만으로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고순도의 탄산이 피부의 순환을 개선하고 리프팅을 도와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본래의 컨디션을 이끌어낸다. 피부 방어 기능을 개선해 스스로 빛나고 생기넘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리파 콜라겐 엔리치는 콜라겐 16만0000mg을 480ml 한 병에 담아낸 고품질 콜라겐 드링크로, 바쁜 일상 중에도 쉽고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정제 과정에서 가장 먼저 추출된 고순도 콜라겐만을 사용했고 체내 흡수성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으로 그 효과를 극대화 하는 비타민C와 배합했다.

    탄력 관리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두피 케어 전용 디바이스 '리파 그레이스 헤드스파'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전문 에스티테션의 손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롤러에 15˚ 경사를 주어 입체적인 움직임이 가능한 콰트로 3D 롤러로 전문가의 엄지 회전 지압' 동작을 구현하고 한번의 움직임으로 4부분의 두피를 연속으로 기분 좋게 잡아올려 마사지 효과를 높였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완벽한 민낯의 필수조건은 자극없는 클렌징은 물론, 두피부터 탄력을 끌어올리고 피부 속 수분력을 채울 수 있는 데일리 케어 루틴”이라며 “리파 신제품을 통해 각 자의 아름다운 민낯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